About KGML


KGML 로스터리는 생산자들이 수확한
모든 생두에는 그 쓰임과 가치가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떼루아와 농부의 세심함이 만들어낸

생두 고유의 장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로스터, 바리스타가 협업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제안합니다.



FARMER

우리가 마시는 커피의 모든 시작은 농부의 손에서 시작됩니다. KGML 로스터리가 지금까지 산지에서 만나본 생산자들은 어떤 품종의 커피 나무를 심을지, 어떠한 방법으로 키울지, 나무에서 자란 커피 체리를 언제 수확할지, 수확한 커피 체리를 어떻게 가공할 것인지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생산자들의 위 같은 노력은 자국의 커피 산업을 발전시키고 더 나아가 농장이 위치한 지역을 발전 시키고자 하는 의지가 담겨있습니다.

KGML 로스터리는 산지 농부와 함께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와 앞으로의 목표를 공감하고 함께 실천해 나가며 커피 산업 전체의 질적 확대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ROASTER

로스터는 중간에서 조율자의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농부의 철학이 깃든 커피는,최종적으로 바리스타가 추출이라는 작업을 통해서 우리가 좋아하는 커피를 완성합니다. 로스터는 농부의 철학이 깃든 커피를 잘 골라 바리스타가 커피의 본연의 풍미를 최대한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물리적으로 최적의 상태를 만듭니다.

BARISTA

바리스타는 매장에서 손님을 환대하고 매일 아침 세팅한 커피를 소개합니다. 농부의 철학이 깃든 커피를 정성스럽게 로스팅한 로스터의 노력을 헛되이 만들지 않기 위해 맛있는 커피를 추출하는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더불어, 사람이 어떤 음료를 섭취했을 때 느끼는 감정은 비단 음료 뿐만이 아니라 주위 환경까지도 작용을 하기 때문에 그런 모든 것들을 신경 쓸 수 있는 섬세함 또한 보여줄 것입니다.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337 1층 | 010-7686-5835
킬로그람밀리리터 | 222-24-01191 | 대표자 : 김민관

© by KGML ROASTERY All Rights Reserved.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서울용산-2044